Remann ESG 소개

Remann은

ECO Social Innovator 환경 사회 혁신기업으로
환경과 인간의 공존을 위해
함부로 버리지 않는 아름다운 경험을 만듭니다.

디지털기기 자원 전문으로

서비스 제조 융합 모델을 통한
최대한의 재사용을 지향합니다.
벨류체인 기반으로 최대한의 자원을 회수합니다.
IT기술, 플랫폼 기반으로 고객 ESG 지원합니다.
투명한 물류, 공정한 가치평가, 최대한의 가치복원 기술을 개발합니다. 개인, 공공, 기업의 ESG 활동을 지원하는 플랫폼을 개발합니다.

Remann의 ESG 경영은

고객과 협력업체가 함께 하는
에코시스템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주요 고객 및 협력업체 국내 현황>
<주요 고객 및 협력업체 국외 현황>

Remann은
이해관계자 참여를 위하여

이해관계자를 아래와 같이 식별하고
인터뷰 및 설문지를 통해 이해관계자 의견을 청취하여
이슈과제를 경영활동 및 지속적인 개선을 목표로 합니다.
01 임직원의 참여
소통채널
소통게시판
경영성과 회의
노사협의회
직원교육
워크샵
주요 이슈 및
요구사항
공정한 보상
역량개발
안전과 보건
경영성과
의사소통
다양성 형평성
근로복지
노사관계
기타(워라벨)
02 공급사의 참여
소통채널
공정거래
간담회
품질보증
기술지도
주요 이슈 및
요구사항
공정거래
지속 가능한 경영과 협력
기술지도
03 주주의 참여
소통채널
주주총회
영업브로셔
투자미팅
지속가능한 경영보고서
제무제표
주요 이슈 및
요구사항
투명한 경영
납세의무
온실가스 저감 성과
사회공헌
법규 및 규정 준수
리스크 해결
배당
04 고객의 참여
소통채널
고객정보보호
홈페이지
SNS
고객만족도
주요 이슈 및
요구사항
품질 및 서비스 향상
고객과 소통
기업의 가치
ESG 경영의 진정성 여부
05 지역사회 NGO 등의 참여
소통채널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지역사회 소통
환경투자
주요 이슈 및
요구사항
온실가스 저감
고용창출
사회공헌과 환경보호
선순환 경제 활동 참여